전체메뉴
 
사이트 내 전체검색

WHO

상품 스크랩

[ 기타 ]

FOR WHOM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유컴어스 작성일 25-12-18 06:04

본문

타겟팅 (Targeting)

타겟팅은 전체 시장 중에서 우리 제품에 가장 열광할 특정 고객층을 선정하는 과정입니다. 
타겟팅은 단순한 인구통계(나이, 성별)를 넘어 '초개인화'와 '커뮤니티' 중심입니다. (2025년 기준)
  • 정의: 우리의 가치에 비용을 지불할 의사가 가장 큰 핵심 고객군을 정의하는 것.
  • 핵심 요소:
    • 페르소나 설정: "30대 여성"이 아니라 "주말마다 캠핑을 즐기며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34세 직장인"처럼 구체적인 가상의 인물을 설정합니다.
    • 세그멘테이션: 취향, 행동 패턴, 구매 이력 등에 따라 시장을 쪼개어 분석합니다.
  • 셀러의 역할: 제조사로부터 받은 일반 상품을 특정 타겟에 맞게 번들링하거나 커스터마이징하여 타겟 적중률을 높입니다.
Create Lab GROUP
IDEAWHOHOWWHAT

게시중단 요청



5CM FLOW

소싱

대한상공회의소


리스펙

파싱
로데이터
썸네일
상품명
상세페이지


상품등록

프라이싱
대량등록
서드파티


주문관리

통발
수집툴

접속자집계

오늘
493
어제
930
최대
2,951
전체
465,478

유컴어스 수수료

영원히 0원 하리라